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파이 코인(PI COIN) 가상화폐 세계 제 2의 비트코인 되나? 파이코인 무료 채굴 방법 알려드려요.

by benny lee 2021. 5. 1.
728x90
반응형
반응형

요즈음 제일 핫한 주제가 바로 블록 체인 기반 가상 화폐가 아닐까 하는데요!!!

저도 4월중순 이전까지는 그냥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고 전혀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가 비트코인과 도지 코인의 가격이 급 상승하는 시점에 저도 그만 발을 담그고 말았습니다.

도지코인은 잠시 주춤하고 있지만 오를것이라고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꼭 올라야해요!!!!

도지코인 화이팅!!!!!

 

4월 30일 현재 비틈코인 시세

 

 

그러다 자연스럽게 비트 코인의 초창기의 모습을 찾아보게 되었고 지금 현재 6천700만원선까지 오른 비트코인도 하루에 7200개의 비트코인을 매일 무료로 채굴할수 있었다는 사실이었는데요!!!

2009년 1월 3일 비트코인 창시자인 사토시 나카모토에 의해서 채굴이 처음 시작되었고 당시에는 블럭당 50개의 코인이 체굴될수 있었고 블록이 10분마다 생성되었다고 하니 매일 7200개의 비트코인이 채굴이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초창기에는 비트코인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경쟁이 심하지 않았으므로 일반적인 컴퓨터만으로도 이 수량을 채굴할수 있었다고 합니다...관심이 있었던 사람들은 말이지요....

 

피자 2판에 6700억을 지불한 라즐라 한예츠

 

2010년 첫 비트코인 거래소가 등장한 이후 비트코인 1개당 가격은 0.39달러(한화 약 430원) 가격에 시작하였고 미국 플로리다에 거주하던 라즐라 한예츠라는 남자는 장난삼아 SNS에 피자 두판을 주문을 해주는 사람에게 비트코인 1만개를 지불하겠다는 글을 올립니다.....

과연 이 거래가 성사되었을까요?

20여일이 지난 후 어떤 사람으로부터 제안을 들어주겠다는 답장이 오고 피자 두판과 1만개의 코인의 거래가 성사됩니다.....오늘 비트코인 시세가 6천 700만원이니....이 남자 피자 두판에 6700억을 지불한샘이네요~~~~

헐~~~~

하지만 라즐라 한예츠는 이미 수많은 비트 코인을 채굴하여 소유하고 있었고 현재 수천억대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고 이때의 일은 그냥 하나의 추억으로 간직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미 에제 우리에게는 비트 코인은 남의 이야기처럼 바라보면서 부러워해야한 상대가 되어버렸습니다...

미리 좀 알고 관심을 가지고 있었더라면!!!!! 10개만 채굴했어도!!!!

 

그래서 이번에 여러분에게 새로운 채굴 방식의

제2의 비트코인으로 성장이 예상되는 코인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바로 파이코인(Pi Coin)인데요...

 

파이 코인(Pi Coin)

 

이전의 고사양의 그래픽 카드를 필요로 하는 컴퓨터 채굴 방식이 아니라 핸드폰에 어플을 다운 받아서 하루에 한번만 클릭만 한다면 누구나 채굴이 가능한 코인입니다.

지금 4월 현재 홍콩 코인 선물 시장에 상장이 되어있는 상태이고 12,000원 정도에 거래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정식 거래가 시작된것은 아니지만 처음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자~~~그럼 이제 파이코인(Pi Coin) 채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minepi.com/benny1954

- 안드로이드 사용자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lockchainvault

 

Pi Network - Google Play 앱

포괄적 인 디지털 통화

play.google.com

 

- Apple 사용자

  apps.apple.com/us/app/pi-network/id1445472541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This app allows you to access and grow your Pi holdings and serves as wallet to host your digital assets. Pi is fairly distributed, eco-friendly and consumes minimal battery power.

apps.apple.com

우선 위의 링크를 따라서 핸드폰에 Pi Network APP을 다운 받습니다.

 

회원 가입 페이지

 

위의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이름과 성은 꼭~~~여권상의 이름과 동일하게 기입해주세요!!!!)

나중에 코인 매도시에 문제가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추천인 입력창이 나오면 

추천인 코드: benny1954 를 입력해주세요~~~~

추천인 코드를 넣어주면 신규가입자에게는 가입혜택으로 코인 1개가 주어지며 신규가입자와 추천인 모두

파이코인(Pi Coin) 채굴 속도가 증가하게 된답니다.

 

로그인 화면

 

가입이 완료되고 로그인해서 들어가게 되면 위의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녹색의 번개 표시와 함께 표시되는 숫자(0.34)가 바로 본인의 채굴 속도가 됩니다.

(처음에는 0.12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24시간씩 3회의 채굴이 끝나면 기여자(Contributor)로서 파이 코인을 채굴하고 있는 사람들간의 연결을 강화하여 파이코인 생태계의 보안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게되며, 그에대한 보답으로 4명을 모았을경우 0.1의 채굴 속도를 추가도 얻게 됩니다.

 저도 시작한지 15일정도 되었는데 벌써 100개가 넘었군요....

그냥 기대안하고 하루에 한번 버튼 눌러주는 대가가 최저 1000원이라고 해도~~~밑저야 본전아닌가요?

우린 잃을것이 없는 게임이랍니다~~~

여러분도 부지런히 모아서 "나도 피자 6700억에 두판 사먹어봤다" 한번 해보자구요!!!!

모두가 부자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